로고

‘나 혼자 산다’ 이창섭, "이사를 하거든요" 서울 생활 청산! ‘NEW 창섭하우스’ 모습은? 고향서 만난 여사친과 티격태격!

제이컬러뉴스팀 | 기사입력 2023/09/22 [10:25]

‘나 혼자 산다’ 이창섭, "이사를 하거든요" 서울 생활 청산! ‘NEW 창섭하우스’ 모습은? 고향서 만난 여사친과 티격태격!

제이컬러뉴스팀 | 입력 : 2023/09/22 [10:25]

 

 

MBC ‘나 혼자 산다’ 비투비(BTOB) 이창섭이 서울 생활을 청산하고 타지 생활 12년 만에 고향인 수원으로 이사를 한다고 밝힌다. ‘NEW 창섭하우스’의 모습과 고향에서 만난 ‘여사친(여자 사람 친구)’과의 수다 현장도 공개된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오늘(22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고향 정착을 결심한 이창섭이 여사친을 만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창섭은 “이사를 하거든요”라며 새로운 창섭 하우스로 향한다. 그가 도착한 곳은 학창 시절을 보냈던 수원에 위치한 구옥 아파트로, 세월의 흔적으로 손 볼 곳이 많아 리모델링을 앞두고 있다고.

 

이창섭은 리모델링 작업이 시작되기 전 직접 쓴 메모와 선물을 이웃에게 전하고, 인테리어 전문가와 체크 사항들을 꼼꼼하게 살핀다. 처음으로 리모델링 공사를 위한 철거 현장을 지켜보던 이창섭은 “어떻게 변해 있을지..”라며 ‘NEW 창섭 하우스’에 대한 기대와 설렘을 드러낸다.

 

이어 이창섭은 중학교 때부터 친구인 여사친이 운영하는 음식점에서 혼밥을 즐긴다. 그는 “막 눈치 보고 의기소침해지고 그래도 저 여사친 있어요”라며 수줍게 자랑한다. 그는 여사친에게 고향인 수원으로 이사 왔다는 소식을 알리면서 “이상한 향수 같은 게 왔다”라며 12년 만에 고향 정착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고백한다.

 

또한 두 사람은 친구들의 근황과 학창시절 추억을 소환해 티격태격 찐친 토크를 펼친다. 특히 중학교 시절 개구쟁이 이창섭의 ‘까까머리’ 사진도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극I’라고는 믿을 수 없는 그의 모습이 대 반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고향 정착을 결심한 이창섭의 ‘NEW 창섭하우스’는 오늘(22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예 많이 본 기사